배우 이야기/중국 배우

멋쁨을 살려낸 구리나자 고력나찰의 SO FIGARO 화보

쵸지 2022. 10. 17. 02:51
반응형

붙인 머리로 깔보듯이
엘레베이터 안에서 슈트 차림으로
마이클 코어스 가방을 자랑하며
굴곡이 드러나는 섹시한 원피스
짙은 아이라인
멋쁨 돋는 청원피스
이번엔 가죽 원피스
니트 치셔츠와 스키니진으로 무장한 구리나자
길쭉함 자랑하는 구리나자

반응형

 


 짙은 아이라인, 멋쁨의 정석. 구리나자(고력나찰)의 이번 화보는 확실히 그녀의 멋진 모습을 조금 더 부각한 느낌이며, 이 느낌이 결단코 나쁘지마는 않다. 구리나자 정도 되는 비주얼이면 뭔들 안 어울리겠나 싶긴 한데, 어쨌든 심월을 팬으로 만들어버린 그 화려한 이목구비가 구리나자의 얼굴에서 생생하게 빛난다.

 새삼 참 잘난 얼굴이다. 구리나자 정도로 예쁘면 세상 사는 게 비교적 수월하겠지하는 생각이 먼저 든다. 뜬금없이 웬 외모지상주의냐고 물을 수 있는데, 속내를 감추지 않기를 바란다. 남녀를 불문하고 얼굴이 잘나면 세상 사는 것에 수월하다는 점은 분명한 사실이니까.

 

 그나저나 구리나자 주연의 <설응영주>는 대체 언제 나오는 걸까. 구리나자를 볼 수 있다는 점도 기대가 되는 바지만, 촬영 당시 구리나자의 눈썹 상태가 영 별로였기 때문에 미모가 너프 되었을 구리나자보다도 함께 나오는 송신란이 드라마에서 어떤 느낌인지가 더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그래서 곧 방영하겠지 하는 마음으로 (물론, 드라마 자체를 볼 생각은 별로 없다) 대기했는데, <설응영주>에 대한 걸 잊어버릴 정도로 오랜 시간 나오지 않고 있다. 무슨 고시를 치르는 것도 아니고 광총 문턱을 넘는 게 그리도 어렵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