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야기/중국 배우

류시시 누나의 파격적인 잡지 화보 의상

쵸지 2022. 10. 14. 03:46
반응형

시원하게 노출된 류시시의 등
털코트를 입은 류시시
일반 갈색 코트를 입은 류시시
류시시의 청초함, 흑백 사진
골반 곡선이 드러나는 류시시
차이나드레스 스타일의 코트
노출 의상도 즐기는 듯한 류시시의 표정
류시시의 어깨 라인, 골반 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

반응형

 

 '겨우 이 정도로 무슨 파격이냐, 중국 연예계의 노출 경쟁이 심한 거 나도 안다.'

 

 뭐 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겠지만,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달라지는 법이다. 류시시는 그간 노출 경쟁 비슷한 것에도 참여한 적이 없으며 오프숄더 드레스 정도가 자신의 최대 노출 수위였다. 그런 류시시가 이렇게 등짝을 훤하게 노출한 것이다. 그러니 류시시의 팬들도 깜짝 놀라는 것 아니겠나. 

 

 그런 연유로 이 짤방은 류시시의 팬덤에서 수도 없이 리포스트되는 짤방이 되었다. 마침 고화질 짤방이었기 때문에 더욱더 이래저래 활용되었고, 스마트폰의 배경 화면으로 써먹는 사람도 있었다. 나름 기념비적이라면 기념비적인 화보인 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