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미지가 많이 고급스러워진 트와이스 사나의 인스타그램 사진들

쵸지 2022. 10. 3. 21:25
반응형

행사장 입구의 트와이스 사나
사나의 우아한 턱선
버섯 조형물 앞의 사나
계단에서 올려다보는 사나
필름 카메라로 뭔가를 찍는 사나
행사장 밖

 

반응형

 

 여기까지 사진은 트와이스 사나의 인스타그램 사진. 아마도 프라다 협찬 사진인 것 같다.

 

 최근 트와이스 사나의 분위기가 참 좋다. 이전보다 조금 더 어른스러움을 뽐내는 것 같다고 하면 적당하겠다. 트와이스 사나 특유의 귀여움이 없어진 건 아니지만, 그보다도 조금 더 짙어진 우아함에, 그리고 고급스러움에 감탄을 하고 있다. 특히 저 턱선. 정면에선 뾰족하게 보이는 턱이 옆에서 보면 살짝 각이 져있는데, 어찌나 고급진지 모르겠다. 그간 장발의 머리로 감춰뒀던 사나의 새로운 매력 요소다.

 

 개별적으로 재계약 협상을 진행했음에도 전원이 재계약하는데 성공한 뒤 트와이스 전체의 분위기도 상당히 좋은 듯하다. 보통 솔로 활동을 적극적으로 시작하는 시점부터는 그룹의 분위기가 부정적 의미로 예전 같지 않을 때가 많지만, 트와이스는 멤버 개개인의 그룹에 대한 애정을 확실하게 확인한 덕분인지 오히려 긍정적 의미로 예전 같지 않다. 다음 컴백 때 팀 스피릿을 체크해보면 재미있겠다.

반응형